요즘은 인강이 많아서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밀가루쌤이 끌려서 신청하게되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수업도 꽤 재미있고 이해가 정말 자 되는거 있지요~ 모르거 있으면 숙제게시판에 숙제할때 같이 올리면 알려주시고 혼자 공부하는 것 같지만 물어볼 사람이 있다는게 큰힘이 되요~
이철우
2020-04-23
영어를 단어만 더듬더듬 읽을 줄만 아는 초딩 수준이었는데 이젠 회화가 됩니다. 하핳하하 회화에 유용한 단어나 문법, 그리고 패턴까지 골고루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임은정
2020-04-21
항상 영어 때문에 주눅들기 일쑤였던 사람입니다아…ㅠ 뭐 나이가 없는 것도 아니고 좀 있는 편이라 시험을 볼건 아니고.. 간단한 영어 회화라도.. 아니 단어라도 읽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되었는데, 이제는 단어는 엄청어려운 단어가 아닌 이상은 저도 읽을 수 있게되어서 요즘 공부 할 맛이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저만 열심히 하면 회화까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방서진
2020-04-21
회화공부할려고 수강신청했는데 회화공부 뿐 만아니라 지금은 다른 강의를 듣고 공부 중이에요. 강의가 많아서 여러가지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 많은 강의들을 아무런 제한없이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이해가 안되면 될때나 궁금한거 있으면 숙제 게시판 같은 데에 글을 쓰며 답도 해주십니다~ 짱 ^^
정미래
2020-04-20
문법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서 제대로 공부하고 싶어서 수강신청하게 되었는데, 완전 8품사 부터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더 열공할거에요!!
김태준
2020-04-18
영포자였어서기초도없고 문법도 모르고 그래서 정말 너무 힘들었지만 요즘은 영어 자신감이 생겨서 후기 한번 남겨요~ 너무 옛날과 다르게 영어 공부하는게 재밌고좋습니다. 밀가루쌤덕분이에요ㅎㅎㅎㅎ
임성하
2020-04-18
수강 잘 하고 있습니다. 영어 실력이 업되는 걸 느낍니다. 열쒸미 하겠습니다!!!!
보라
2020-04-17
제 친구들은 영어를 좀 하는데 저만 못하는 것 같아서….열심히 듣겠다고 엄마랑 약속해서 수강신청해서 듣고있는 학생이에요~ 사실 영어공부하는 거 싫어하고…아니 공부자체를 싫어하는데 지금 밀가루쌤 영어강의는 잘 듣고 있습니다. 강의도 핵심만 쏙 재미있게 강의해줘서 즐겁게 듣고 있어욧~ 지루하지도 않고 집중못하는저에게는 너무 잘 맞고 재미있고 좋아요~
이고은
2020-04-17
무언가 늘 영어에 대한 갈망이 있었는데 뭐가 두려워서 그렇게 자꾸 시작을 못했나 모르겠네요.기초 강의부터 들으면서 빠진 부분, 더 배워야 하는 부분들을 하나씩 채워나가면서 다시 한 번 도전해봅니다!샘플 강의를 듣고 열정이 불타올라 시작하게 됐어요! 교재를 그 때 그 때 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점도, 자세한 내용인데 하나씩 가르쳐주시는 점도, 강의 하나를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 점도, 차근차근 밟아 갈 수 있는 점도 모두 마음에 들어 결제를 하고 이제 시작해봅니다. 강사님, 강의로 보답 부탁드립니다. 2년..!은 무리여도 제 수준에 맞는 강의들을 여러 개 골랐는데 그걸 다 듣고 다시 한 번 후기 작성하러 오게 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당~
이서현
2020-04-16
영어공부는 제가 하기 나름인데.... 지루하지않게 공부할 수 있는 강의없나 찾다가 알게되서 수강신청하게되었는데 내용도 어렵지 않고, 지루하지 않아서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으니 좋아요.~ 못해도 하루에 하나는 듣고 있습니다. 강의가 길지않아서 시간은 구애받지 않습니다.
이소미
2020-04-16
직장인인데, 특별히 시간내서 공부하기는 싫고 틈틈히하고 싶어서 수강하게되었는데, 회화강의들이 맘에들어서 초보탈출을 하고싶은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어요. 오늘도 일과 공부 다 할 수있어서 좋아요~
최연우
2020-04-16
항상 영어 공부 실패하는게 제 일상이었는데….ㅠㅠ이제는 욕심부리지 않고 천천히 다시 도전해보려고요~ 그리고 초보도부터 다시 시작 할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배현희
2020-04-15
제가 영어를 정말 못하는 데 밀가루쌤을 들으면서 실력이 좀 늘어서 이제는 어디가서 아는 척 좀 하고싶은데… 밖을 못나가니이ㅠㅠ 너무 슬퍼요~ 회화위주로 공부하다가 이제는 문법공부는 시작했어요! 하하하하!!! 집에만있어서 그런지 요즘 밀가루쌤덕분에 시간이 참 잘갔습니다!! 강의 재미있어요!!
김경은
2020-04-13
처음 시작할때는 잘 몰라서 자신감이 없었는데 밀가루쌤 영어 시작하고 나서 자신감이 늘었어요!! 그거를 증명해줄 사람이없다는게 아쉬운데에… 그래도 저는 그렇게 느껴져서 요즘 공부 할 맛나요ㅎㅎ 그래서 혼자 뿌듯해쇼 후기 남겨봅니다.... ㅎ
최민아
2020-04-13
난 오늘도  10분을 위해 밀가루쌤과 함께 한다 이 시간이  기다려진다. 넘  재미있고  쉬워서 ~^♡
남미숙
2020-04-12
영어 시험지에 거침없이  답이 보인다는  아들이 넘~ 부러워, 영어를 유창하게하는 손흥민이 넘~ 자랑스러워서 . 5년뒤 하와이에 가자던 대학 친구들과의 추억을 위해  지금  밀가루쌤을 만났습니다.너무 신선하고 짪고  재미있어서  감히 할  용기를  내봅니다 ~~ 2년동안  매일  10분씩만 해보자는 결심으로   지금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남미숙
2020-04-12
아는 사람이 여기 강의를 듣고 영어실력에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칭찬하길랭….저도 왕초보영어에서 탈출 좀 하고 싶어서 강의 신청하겠됬어요! 교재오면 열심히 들을 r에요~
김건우
2020-04-10
사실 타싸에 학습지 하다가 어려워서 다른곳 알아보다가 완전 생기초부터 알려주는거같아서 강의신청했는데 좋은거같아요 앞으로열심히할께용
김진희
2020-04-09
강의도 다양하고 레벨별로 나눠있어 공부하기도 편하고좋네요오~
김용하
2020-04-09
혼자 영어 공부하다가 박쳐서 인강들으면서 해야할 것 같아서 찾다가 후기가 좋아서 신청해서 듣고 있는데 진작에 할껄엉ㄹ….. 영어발음도 알려주고 답답하더 저의 공부에 길를 만들어 주셨네요ㅠㅠ
문가영
202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