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인강으로 실력향상되는건 한계가 있겠지? 싶어서 학원을 갈까 하다가기초가 워낙 부족해서 밀가루쌤영어 수강하고 있습니다. 초반에 무슨말인지 몰라서 여러번 강의를 돌려본 것도 있는데처음부터 차근차근 들으니 확실히 이전보다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할거 같아요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
김민
2020-09-13
안녕하세요~~ 아줌마입니다. 애기때문에 그리고 저 스스로도 영어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태까지 영어를 못해서 불편하기는 했는데 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엄두가 안나서 시작을 못했었어요ㅠㅠㅠ 이제라도 시작해서 다행이예요 진짜 다른 영어 강의 사이트들은 초보자에 중점을 두지 않아서 배우기가 힘든데 이곳은 저의 수준에 딱 맞는 것 같아서 좋아요^^ 차근차근 공부해 나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두들 겁먹지 마시고 저처럼 시작해 보세요!!
오혜원
2020-09-10
왕초보영어에서 탈출할려고 신청했어요! 밀가루쌤영어 주변에서도 많이 추천해줘서 기대하고있습니다! 열심히 수강해서 탈출할게요 ㅠ
김정우
2020-09-08
영어에 대한 기본 지식이 많이 없다면 꼭 밀가루쌤영어를 들어보시길 추천해욧~~~ 저도 영어를 아예 못했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초보라고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실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요즘 더 열심히 공부중이에욧~~ㅎㅎㅎ
윤혜선
2020-09-08
상품 이미지
2020-09-07 평점
늦은 나이에 영어공부를 할수있게 알려주시는 밀가루샘 정말 감사합니다.
김경환
2020-09-07
너무 오랜만에 영어공부를 시작해서 걱정했는데..초급강의부터 들어보니...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ㅎ아직 녹슬지 않았나봅니다 ㅎㅎ 강의가 지루하지 않고 짧아서 집중하기 딱 좋네요.바쁜시간 쪼개서 공부하기 좋습니다.~~~
최유나
2020-09-07
잘 할 수 있을까요...?.....하고 여러번 망설이다 시작했습니다. 샘플강의를 보니 제가 수강할 수 있겠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어른들을 상대로 발음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곳을 찾기 어려운데ㅠㅠ완전 기초실력인 저에게 딱인듯하여 선택하였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윤종희
2020-09-07
저는 알파벳만 겨우아는 초보이기 때문에발음 파닉스 강의를 무한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최소 3번는 무조건 들었습니다. 처음에 들으면 아는것 같아도 단어를 보면 모르겠고ㅠㅠ두번들을땐 처음보단 낫고 세번째 들으면 아~하고 이해되더라구요 그런데 확실한건 실력이 늘어요!!! 신기하네요! 요즘은 틈만 보이면 틀어놓고 생활하려고 노력중이에요~
표기영
2020-09-06
상품 이미지
2020-09-04 평점
정말 딱 필요한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10년 전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공부를 한 뒤에 영어를 완전히 놓아버려서 해외여행 갈 때마다 난감했는데 옛날 실력을 점점 되찾는 느낌이에요. 밀까루쌤 최고에요!
박재형
2020-09-04
후기가 너무 좋아서 고민하다가 고민끝에 결제했습니다.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열씸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윤미
2020-09-04
영어공부 다시 시작하려고 보니깐 기초가 부족한 것 같아서 기초를 다시 한 번 다져보고자 하는 생각으로 인강찾다가 밀가루쌤을 알게 됐는데 잘 정리가 안되던 기초적인 내용까지 세세하게 배울 수 있어서잘 듣고 있네요 ^^ 여기서 단계별로 배울 수 있는 그 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박슬기
2020-09-03
영어를 쉽게 배울수있는 장점이 있는것같습니다. 커리큘럼 따라 가보겠습니다.
박철우
2020-09-02
매일 매일 영어를 공부하지는 않지만…ㅋㅋㅋㅋㅋ 시간 있을때마다 들어와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디가서 제 영어 실력이 유아보다 못하다고 말 못하는 수준인데 여기서 기초부터 배우기 괜찮아서 잘 신청한거 같네요 화이팅해야지~~
배성욱
2020-09-02
영어를 아예 모르는데 시작하려니 독학으로도 잘 안되고….. 코로나도 심하고 나이도 좀 있어서 학원다니기는 좀… 그래서ㅠ 고민끝에 인강을 신청했는데 잘 한 것 같아요~~ 밀가루쌤은 알파벳부터 시작해서 발음 파닉스 강의가 있어서 직장인기초영어강의로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처음 보는 단어들은 더듬더듬 읽지만 노력하면 읽는것도 잘 되겠죠?역시 연습과 노력만이 정답인 듯 합니다!!!아자!!
정혜수
2020-09-01
사실 몇년전에 2년패키지 구매해서 공부 조금 하다가 도중에 멈췄습니다 이번에 다시한번 도전하려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기초부터 차근차근 올라갈수 있게 잘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정말 좋다는걸 알기에 다시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하얀들
2020-08-31
밀가루쌤강의는 초보자들이 잘 배울 수 있게 커리큘럼도 잘 짜여있는 것 같아요. 그 외에도 활용할 수 있는 강의가 많아 초보에만 머물러있지 않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인생에서 영어공부를 이렇게 제대로 재미있게 하는 건 처음이에요!
전재환
2020-08-27
수많은 온라인 강의 중에 밀가루쌤을 선택한 일은 잘 한 것 같아요!!! 초보자들이 배우기에도 부담이 없고 강의도 짧아서 지루하지 않고 아주 만족합니다~ 영어달인이 되는 날까지 열공하거에요^^~
정이옥
2020-08-25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 될지 몰랐는데…ㅠㅠ밀가루 쌤 은 참 쉽고 재밋게 가르치네요 ㅋㅋ좋습니다.
김혜나
2020-08-25
밀가루쌤 두번째예요 이번에는 기필코 영어 정복 도전
홍다은
2020-08-24
바쁘다보니 항상 영어를 시작해놓고.제데로 하지못하고.또 시간이 흐르고를 반복했네요.. 이번에는 천천히 차분하게 다시하려고 알아보다 밀가루쌤을 접합니다. 이틀째하고 있구요.. 체계적이고 깔끔해서 전에 했던 시***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저한테 더맞는것 같습니다.열심히 해볼께요~~~^^
전서아
2020-08-22